당정 가습기 살균제 청문회 옥시 피해자에게 거듭 사과했다 옥시 제품들

Posted by gilli
2016. 5. 9. 08:16 카테고리 없음


 옥시 가습기 살균제와 관련해 서울대교수가 그 부작용을 은폐해주는 댓가로 천여만원을 받았다고 한다.천여만원에 학자의 양심을 판 까닭이 뭘까. 월급만으로 살려면 빡빡하다.허나 국민 대다수가 그렇게 살아간다. 왜 서울대교수님이 국민생명을 담보로 이러시나!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 가족들이 영국 옥시의 본사 주주총회가 열리는 곳에 찾아갔습니다. 입장은 거부됐지만 항의성명이 주주들에게 전달됐습니다. 규탄 대열에는 국제시민단체들도 자리를 같이 했습니다.

 섬유탈취제 ‘페브리즈’에도… 가습기살균제 유해물질 들어 있다

에에에ㅔ.. 페브리즈 너마저..ㅜㅜ

 옥시 (사망 78명, 상해 158명) 애경 (사망 54명, 상해 380명) 롯데 PB (사망 22명, 상해 24명) 흠플러스 PB (사망 15명, 상해 23명) 이마트 이플러스 PB (사망 10명, 상해 29명) SK케미칼 (가습기 살균제 원재료 공급






 가습기살균피해자와가족들, 환경단체들이 공개한 옥시 불매 125개 제품 리스트

 이젠, 안 사요! '옥시'제품 불매운동 캠페인 - 가습기 살균제 피해자들의 손을 잡아주세요! - 참여연대이야기 - 참여연대

 가습기 살균제 800만명 사용… 정부 판정 피해자는 빙산의 일각-

 어젯밤 CJ홈쇼핑에서 방송한 르샤트라 드레스퍼퓸. 제조/수입사가 가습기 살균제 사망, 피해자를 발생시킨 애경이라는 게 알려지면서 주문을 안하겠다는 소비자 글이 올라와있다.









 이젠 안 사요! , 가습기살균제 피해자들의 손을 잡아주세요! 징벌적손해배상제도와 소비자집단소송제도 도입 등의 제도개선이 꼭 필요합니다! *더보기>

 가습기살균제 피해자 父 “우리 애기를 내 손으로 서서히…

 옥시가 본격적으로 매맞는 사이 은근슬쩍 뒤로 빠져있는 애경. 미친 어디서 개수작이야 너희도 불매임. 기사 읽을 때 조심하세요 겁나 혈압오릅니다.

 “세월호부터 가습기 살균제까지.. 국가가 기업 이롭게 하려다 국민 죽인 사건”

 수백명이 죽어도 정신을 못차리는 정권..밖에선 세월호로, 안방에선 가습기살균제로 우리 아이들이-국민들이 죽어갔습니다. 명복을 빌면서도 참으로 애통합니다.. 옥시불매운동은 기본이고 박근혜도 우리모두 불매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