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램프의 요정 정체 김경호 노래 풀영상 원킬

Posted by gilli
2016. 5. 22. 10:39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램프의 요정 음악대장 9연승 실패 가왕으로 등극하는 건가

 드디어 램프의 요정 보는 날이다ㅋㅋㅋㅋㅋㅋ

방송음향 열일해주길.. 제발 형 보컬 다 깎아먹지 말았으면

 이거 보면...진짜 복면가왕 '램프의 요정'이 오빠였을면 좋겠다...그데 김경호님 였음

복면가왕에 언제 나와ㅠㅠㅠㅠㅠㅠㅠ보고 싶다





 어머, 그걸 주우면 내가 어떻게 돼. (그리 말하면서도 그저 그를 바라보고 빙긋 웃었다.) 램프의 요정이라니, 그런 꿈 같은 게 있을 리가 없지.

 (바닥에 버려진 꽁초를 내려보더니 허릴 숙여 줍고는 손 안에서 굴려내다 버릴 곳을 둘러보더니 제 주머니에 넣어둔다.) 소원, 소원. 꼭 램프의 요정 같은 이야기지만..., 누군가에겐 절실하겠지. 그렇지요, 페이?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램프의 요정 넘 김경호밍아웃

 (내가 당신을 위해 램프의 요정 야, 꼬마 야) 나에게 소원을 말해

(당신의 소원을 위해 램프의 요정입니다) 저에게 소원을 말해 (당신의 꿈에 요정입니다) 저에게 소원을 말해 만 말 (I는 세계 요정입니다)


 또 수정했네ㅋㅋㅋ 그래도 램프의 요정 이용해먹겠다는 저 의지 대단하다 시바ㅋㅋ

 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램프의 요정ㅠㅜㅠㅠㅠㅠ다시봐도 넘 미쳤닥유ㅜㅠㅠㅜㅜㅜㅜ

 루트님 그림 보니까 생각드는데 김경호는 램프의 요정이 아니라ㅋ ㅋㅋ 모르지아나를 했어야 하지 않낰ㅋ ㅋ ㅋ ㅋㅋㅋㅋㅋ

 진짜 경언니 램프의 요정 가면 디자인하신 분.

무슨 생각으로 그렇게 이쁘고 지랄맞고 예쁘고 존나 빡센 가면을 만드셨어요..? 진심으로 이쁜거 만들어주셔서 절한 다음 한대만 때리고 싶네...슈w슈




 헉..램프의 요정에 그런 뜻깊은 의미가..8ㅅ8 너무 고마워서 몸 둘바가 없네ㅠㅠ

 문득 생각나는게 있는데 복면가왕 램프의요정이 지금 김경호일거라는 이야기가 많은데 막상 가면 벗겨보니 히든싱어의 원킬이 나오면 열라 웃기겠다ㅋㅋㅋ

 램프의 요정님이 커여움을 마음껏 발산하셨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램프의 요정 지목 김경호 긴 머리 황당 에피소드, "목욕탕 안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