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음악대장 9연승 백만송이장미 노래 듣기

Posted by gilli
2016. 5. 22. 23:04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음악대장 9연승 및 백만송이장미 노래 듣기


이번에 램프의 요정인 램프 김경호를 꺾고 복면가왕 음악대장이 9연승 무패신화를 달성해


또다시 음악대장이 진짜 음악의 신이 되었습니다. 옛날 트로트 노래인 백만송이장미를 이런식으로


리메이크해서 승리를 거머쥘지는 몰랐네요 어떻게된 것인지


음악대장 백만송이장미 노래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겠습니다.





 한국 가요 역사에 백만송이 장미 같은 노래는 또 없을 것이다

 하현우 백만송이 장미 대박 좋네,;;;

 이번에 음악대장님 약 이런느낌이었어 백만송이장미 넘 좋다

 백만송이 백만송이 백만송이 꽃은 피고,

그립고 아름다운 내 별나라로 갈 수 있다네.





 백만송이 장미 들으신 담에 나보고 이번 곡 그려달라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엄마..! 엄맠ㅋㅋㅋㅋㅋㅋㅋ

 음악대장 백만송이장미 무대 뒤늦게 찾아봤는데 검은 배경에 흩날리던 붉은장미 영상이 강렬했다....저번엔 용암이 솟구치더니....

 이젠 모두가 떠날지라도 그러나 사랑은 계속 될거야

(백만송이 장미 - 음악대장)

 오늘 음악대장님이 불러주신 곡은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이기도 하지만 러시아곡으로도 있다. 이쪽으로 원래 접했던.

여배우를 사랑한 화가에 관한 이야기다.





 으아 버스 라됴에서 백만송이장미 나온다 ㅠㅠ 아아 ㅠㅠ 배쿈이 부르는 백만송이장미가 듣고싶다던 짜리늼의 말이 생각나 행복해졌어 아아 배쿈이 부르는.. 백만송이장미라니....

 ㅇ으아아 집에도장미 집가는길에도 장미 근처역가는길에도 장미 좀만 더 나가면 백만송이장미공원

 근데 오늘 기분 센치해서 백만송이장미듣는대 쥬시님애 아들들이 생각난것 뭔가 어울림 <에엣

 하 진짜 종현 예전에 백만송이 장미 불렀던거 떠올리며 뭐 그런 것을 불명에 솔로로 나온 애들로 생각해보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