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성형전 JYP 계약해지 이유 몸매 혼혈 국적 집안

Posted by gilli
2018. 8. 20. 11:53 카테고리 없음

JYP에 오랬동안 몸담으면서 프로듀스 101에서 1등을 한 이후로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핫한 활동을 계속해오던 전소미양




갑작스럽게 어제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영어 글을 올리더니


오늘 전소미 계약해지 하게 되었다는 기사가 나왔다고 합니다.



아마 전소미 팬들은 갑자기 이런 일이 생겨서 충격을 받은 분들도


적지 않았을 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JYP에서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글을 남긴 것을 보니 루머가 아닌


사실로 확인이 된 것 같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아티스트 그리고 팬 여러분이 모두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는


감사멘트까지 올리는 것을 보니 전소미가 JYP를 떠나나는 것은 기정사실입니다.


오늘 전속계약을 해지한 전소미양 그동안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라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나오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어서 팬들로 하여금


트와이스에 데뷔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기대감도 보여주었는데요



노래와 춤 외모까지 모두 겸비한 전소미양 혼혈이라서 그런지 외모까지


엄청나게 독특하기 때문에 게다가 아버지가 매트 도우마라는 유명인사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더욱 사람들의 기대가 컸었는데요




결국 일이 이렇게 되어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본인의 선택이니 어쩌겠어요


전소미 성형전 과거 사진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한마디 드리는데요



전소미는 성형한 것이 아닌 혼혈이기 때문에 원래 외모가 그런것이고


오히려 혼혈외모라서 성형을 하고싶은 마음이 과거에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형을 하지 않고 버틴 결과 이렇게 아름다운 외모가 되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전소미 아이오아이 초창기부터 팬으로써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