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런천미트 세균 검출 및 곰팡이 벌레 환불 방법
2018. 10. 24. 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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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원 런천미트 제품 세균 검출이 되면서 업계에 큰 타격을 주고
다른 유사한 제품들도 큰 영향을 받을거라 생각합니다.
런천미트 반품 및 환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보통 런천미트 회수대상부터 먼저 알아봐야하는데 2019년 5월 15일까지
유통기한인 런천미트에서 세균이 검출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청정원에서 해당 캔햄 뿐만이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소비자가 원한다면 제품을 환불해주겠다고 나서면서 회수를 말했습니다.
런천미트 환불하는 방법은 구매했던 마트에 직접 가서 구매처에 말을
하고 환불해달라고 요구하는 방법이 가장 간편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하지만 제조일자가 2016년인만큼 오래된 제품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구매를 했는지 모르는 소비자들이 대부분일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회사의 고객상담실에 직접 전화를 해서 환불요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식약처에서 멸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어째서 세균이 검출되었는지
검사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라 앞으로 어떻게 될 지가 궁금합니다.
과거에는 벌레로보이는 이물질이 검출되었던 적이 있는 만큼 햄에 대해서
사람들의 거부감이 아주 크고있는 상황입니다, 3년이나 지나긴 했지만 피해자가
머리와 더듬이를 보았다면서 벌레라고 주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청정원에서는 돼지를 가공하다가 피가 뭉쳐있거나 털이 들어갈 수도
있다고 하면서 이물질이 벌레가 아니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따고 합니다.
이제는 이런일들이 일어나지 않고 안전한 먹거리를 먹을 수 있으면 합니다.